티스토리나 구글 블로그 스팟으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 승인 전에 반드시 해야 될 일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기전에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광고가 들어갈 자리를 미리 마련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 해야 할 일들
차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달리면 그에 대한 광고 코드를 삽입해주면 됩니다. 광고 코드를 넣을 자리를 미리 확보해 두거나 이미 다른 사이트의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으신 분들이라면 미리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삽입해 놓으셔도 됩니다.
그러면 애드센스 승인이 해당 블로그에 떨어지는 순간 바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 애드센스 승인 전이라면 광고가 들어갈 자리를 확보
- 이전에 애드센스 승인받은 사이트가 있는 분들은 같은 코드를 새로운 블로그에 삽입해 주기
만약 승인 전이라면 자리를 잡아 주세요.
애드센스 승인전에 광고 코드 위치를 미리 잡아 놓는 건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코드가 없으면 그냥 한글로 광고 1, 광고 2 이런 식으로 표시만 해줘도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승인 전에 반드시 광고 삽입할 위치를 표시하고 글을 발행하셔야 합니다. 이미 애드센스 코드를 가지신 분은 승인 전 블로그에 에드센스 코드를 넣어 글을 쓰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럴 경우 나중에 해당 페이지가 애드센스 승인이 되면 바로 수익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애드센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전이나 승인 후에도 무조건 해야 하는 일은 글쓰기입니다. 글쓰기는 가장 기초적인 것으로 무조건 글을 써야 블로그 방문자가 늘어납니다. 그러면 애드센스 수익도 함께 자동으로 증가하죠.
애드센스 수익은 매우 천천히 증가합니다. 이를 모르고 단기간에 많은 수익을 기대했던 분들이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꾸준하게 글을 발행하고 수정하고 블로그를 SEO에 맞게 관리해 주는 것이 애드센스 수익을 꾸준히 증가시키는 길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 해야 할 일은 무조건 글을 많이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글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내용이 좋은 글을 많이 작성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