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가전제품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장점 단점 바른 사용법

by PAN'S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에 관한 단점을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또한 장점 역시 같이 이야기해 볼 것이며, 올바른 사용방법에 관해 말씀 드립니다. 똥손을 가위손으로 만드는 꿀팁을 공유 하려 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단점과 현명한 사용방법

 

● 다이슨 똥 손들을 위한 조언 (다이슨 에어랩의 올바른 사용법)

다이슨 에어랩을 사용하면서 자꾸 똥 손이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건 사용 방법을 몰라서 그러는 겁니다. 다이슨 에어랩의 정확한 사용방법 중 웨이브를 주는 방법을 말씀드립니다. 당신이 사용을 잘 못하고 있는 것이거나 당신이 똥 손에서 가위손으로 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따라 해 보세요. 제발 비싼돈 주고 산거 방치 하기 없기.

다이슨 에어랩 사용

에어랩 롱 배럴 사용의 정석

1. 롱 배럴 (굵은 거) 40mm를 장착.

2. 분무기로 머리에 두세 번 분무를 해준다.

3. 배럴의 화살표는 바깥쪽을 가리키게 끼워 줍니다. 좌/우 각자 다른 배럴을 끼워서 해줘야 합니다. 하나의 배럴로 좌/우를 같이 했다간 한쪽 머리 폭탄 됩니다.

4. 배럴 사용 시 뜨겁게 4초, 차갑게 10초, 반드시 기억해 줘야 할 것.

5. 다이슨 에어랩을 일직선이 되게 세운다 생각하고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위 사진처럼 말입니다.

6. 온도 뜨겁게, 바람은 세게하여 머리카락을 한 움큼 잡아서 배럴에 자연스럽게 감기게 해줍니다. 이 상태에서 4초를 한 후, 머리를 풀지 말고 바로 찬바람으로 버튼을 바꿔서 머리카락을 10초간 식혀 줍니다.

7. 이러면 좀 강한 웨이브가 형성이 됩니다.

8. 쿠션 브러시로 바꾼 후 온도는 중간, 바람은 약하게 하여 볼륨을 조절해 주면서 빗질을 합니다.

 

헤어 마무리

같은 방법으로 라운드 볼륨 브러시 바꿔서 머리 귀 위쪽 양옆을 수평으로 볼륨을 한번씩만 넣어 주세요. 고온강 4초 → 찬바람 10초 로 하시면 여배우 스타일 나옵니다.

웨이브 꿀 팁!

머리를 세팅 하실때, 웨이브를 줄때는 뜨거운 바람으로하여 볼륨이나 웨이브를 준다음 찬바람으로 식혀서 머리를 굳히는 방법을 쓰셔야 머리가 풀리지 않고 웨이브가 오래 유지 됩니다.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단점과 장점

 

▶  단점

1. 비싸다. 다이슨 답다.

2. 구입하면 매장에서 바로 주는 것이 아닌 이틀 후 택배 수령해야 합니다.

3. 비싼데 드라이는 별로다.

4. 바람이 다소 약하다.

5. 소음이 크다. 청소기 귀에 심은듯.

 

▶  장점

1. 스타일 하기가 매우 쉽다.

2. 예열이 필요 없다. 기존 고데기 예열이 필수이나 에어랩은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3. 화상 걱정 끝.

4. 똥손들도 할수 있다. 스타일 만들기 쉽다.

5. 약간 덜마른 머리 소프트 쿠션 브러시 활용하여 빗으면 바로 스타일 나온다.

6. 머리 스타일 지속력이 오래간다. 단 위 방법처럼 잘했을 때

7. 기존 회전으로 머리는 말아주는 제품이 아닌 바람으로 머리를 말아주니 브러시에 머리까 끼지 않는다.

 

서비스 부분

2년 안에 고장이 나면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이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에 관한 단점, 장점, 올바른 사용법에 관해 알아 봤습니다. 바싼돈 주고 사신 기기인만큼 올바른 사용법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