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9 레이싱휠 중국 내수용 해외 직구 사용 후기

로지텍 G29 레이싱휠이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중국에서 판매되는 내수용 제품을 직구로 구입해 사용합니다. 이때 성능과 서비스가 불안하죠.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려봅니다. 

 

 

중국 내수용 로지텍 G29 레이싱휠 내구성

일단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과 성능에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무 냄새도 많이 나지 않더군요. 현재 PS5에 물려서 사용을 1년정도 했는데, 고장 없이 잘 작동됩니다. 이번에 알리에서 시퀀셜 3만 5천에 주문해 함께 사용하려 합니다. 

 

처음 레이싱휠을 구입할 때 핸들과 패달만 구입을 했었습니다.

 

 

 

실제 레이싱을 자주 보러 가기 때문에 레이싱에 관심이 정말 많았습니다. 레이싱 게임을 할 때 실제 레이싱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물론 레이싱 게임마다 다르지만 아세트코르사의 경우 그래픽이 좋고 각종 세팅을 잘하면 실제 레이싱하는 효과와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레이싱 선수들은 심레이싱으로 많이들 연습을 한다고 하는데, 그래픽이 약간 차이가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아세트코르사를 조금더 선호합니다.

 

G29를 중국 내수용으로 구입해 서용해본 결과 국내에서 구입해 사용하는 제품과 다르지 않고 같습니다.

로지텍 정품으로 흠 잡을데 없는 제품이 중국에서 배송되어 오더군요.

 

다만 AS가 발생을 할 경우 사설  AS를 찾아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레이싱휠 G29 가격대 자체가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국내 내수용의 경우 37만 원을 줘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중국 내수용을 해외 구입할 경우 26만 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입가에서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핸들과 패달만 오기 때문에 기어봉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스틱은 미포함입니다.

굳이 스틱은 없어도 되겠더라고요. 패들쉬프트가 달려 있기 때문에 스틱은 없어도 게임 가능합니다.

스틱은 차후에 저처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시퀀셜 기어를 구입해 사용하면 더 좋을 듯하네요. 시퀀셜 36,000에 구입했습니다.

 

로지텍 G29 레이싱휠을 사용해 본 결과 가성미에 매우 만족합니다.

서비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내 정발을 구입하시고, 서비스 기대가 없는 분들이라면 해외에서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중국 내수용 제품이라고 특별히 차이가 있거나 하자가 있지는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