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지역별 지점위치와 고객지원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보험사고로 인해 보험회사를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앱을 이용해 간단하게 접수도 가능하지만 보험 사고 내용이 복잡해지면 삼성화재 지역별 고객센터를 내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오늘은 이런 삼성화재 방문 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지점위치와 센터 전화번호 등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지역별 지점위치를 알기 위해서 먼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안내
아래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을 먼저 합니다.
● 지역별 삼성화재 고객센터 찾아보기
삼성화재 메인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을 클릭하고, 아래 메뉴에 "지점/서비스망 찾기"를 클릭하세요.
각 업무/지역으초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첫 번째 메뉴 "고객지원센터"를 체크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에서 시/도 선택을 합니다. 그러면 지역별 삼성화재 서비스 지점이 표시가 됩니다.
만약 인터넷이 안되거나 또는 전화로 문의한다면 1544-5114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방문 전 미리 전화통화하여 주차여부 또는 주소, 붐비지 않는 시간대를 미리 알아보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용안내
자동차 사고 접수, 고장 출동 신고는 연중무휴이며, 24시간 출동합니다.
보험금 청구 또는 서류접수 등 일반 업무 상담이나 창구 방문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18시까지입니다.
자세한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센터의 주요 업무
보험 해지 또는 만기 중도인출 환급 업무, 보험 계약 대출, 보험사고(질병/상해/교통사고) 서류접수, 보험금 청구 등이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 주요 업무입니다.
지역별 삼성화재 고객센터 저점위치 및 전화번호 등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