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김치냉장고 전시상품 진열제품 구입해도 되나요?

 

가전제품 판매 경험이 다년간 있습니다. 그래서 딤채 김치냉장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치냉장고의 샤넬 딤채 김치냉장고 진열상품 구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1. 진열상품은 다른 제품인가요?

진열상품은 일반 판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단 모델명이 틀리면 다른 제품이나 뒤 한두 자리는 색상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달라집니다. 

 

판매하는 제품을 미리 개봉하여 진열해 놓은 것일 뿐 같은 제품입니다. 기준은 모델명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진열상품 타이틀과 김치냉장고 이미지
진열상품

2. 전시제품 AS가능한가?

전시제품도  AS가능합니다. 일반 제품과 똑같이 1년 무상 서비스 가능하고요. 중요 컴프레서는 10년간 무상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시제품이라고 서비스 별도의 차별은 없습니다.

 

다 같은 제품이기 때문에 무조건 새 제품과 DP 제품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반품 교환 환불도 모두 됩니다.

 

딤채 서비스 연락처

 

3. 할인율

보통 진열 상품의 경우 최소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 12개월이 지나거나 하면 더 많은 DC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단 김치냉장고는 겨울에 판매가 많이 되기 때문에 단순히 연도가 바뀐다고 할인을 해주지는 않습니다.

 

할인을 많이 할 때는 진열제품의 경우 50%까지 할인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조금 특수한 경우 거나 또는 운이 좋을 때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통은 30%~40% 정도 할인됩니다.

 

 

4. 제품 이상여부

진열제품의 경우 제품 이상은 99% 없습니다. 단지 매장에서 한번 진열이 되었다는 단점을 빼고는 완전히 새 제품과 동일한 상품입니다. 단 잔기스는 감안하고 구입을 해야 합니다. 스크래치는 아니어도 잔기스는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에서 옆면에 약간 흠집이 있는 고급 김치냉장고 제품을 판매했을 때, 할인을 50% 해 주고 사은품을 잔뜩 주어 판매를 했습니다. 

 

5. 켜져 있는 게 아닌가?

판매장에서는 진열모드로 전환해 놓기 때문에 실제 작동은 되지 않고 단순히 디스플레이 부분에 불빛만 켜지는 것입니다. 

 

6. 얼마나 오래된 제품인가?

진열 제품을 1년 이상 진열해 놓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간혹 시기를 놓여 1년 이상 진열을 해 놓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매우 드물게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