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글 쓰는 방법의 기본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상품 소개와 함께 광고주가 원하는 글을 써주면 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은 반복적인 키워드 그리고 주제가 없는 내용을 주저리주저리 떠드는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제 정보전달을 해줘야 합니다.
더 이상 옛날 네이버 검색엔진을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가운데 정렬하고 몇 자 적어서 블로그를 하던 네이버 블로그는 이제 더 이상 그만하셔야 합니다. 물론 그렇게 해도 방문자가 전혀 없거나, 크게 줄어들거나 하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1. 네이버 블로그가 추구하는 것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 지속적인 노출을 원한다면 이전처럼 키워드를 마구 써대거나, 이미지 숫자를 늘려 포스팅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역시 변화를 거듭해 갑니다.
원래 네이버가 추구하는 블로그는 실제 개인이 사용하면서 느끼는 장점과 단점을 표현해주는 것을 원했으나, 체험단 특성상 단점을 표현하기는 쉽지 않죠.
2. 글자 수보다는 단어 수를 중요 시 하세요.
단점 대신 자신이 사용하면서 느낀 정보 전달을 확실히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네이버 블로그는 꾸준함과 어느 정도의 정보량을 제공해줘야 합니다. 이 정보량에 관해 이야기하면, 단순한 글자 수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글자 수의 접근이 아닌 단어의 수로 접근을 해야 합니다. 글자 수만 늘리는 것보다 주제와 관련된 단어를 구성하고 그 단어를 써주고 부연설명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3. 일 포스팅 숫자가 더 중요합니다.
네이버는 하루에 지속적으로 포스팅 개수를 몇 개씩 해주면 조회수가 잘 올라갑니다. 몇 달하면 몇 천명을 금방 올라 갑니다. 하루에 적어도 3개 이상은 꾸준히 포스팅해보세요. 몇 달 후 방문자 수는 많이 늘어납니다.
실제 경험해 보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적어도 한 달에 20만 원정도의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이 발생을 할 것입니다.
4. 네이버 체험단 할 때
네이버 체험단 할 때 꼭 지켜야 하는 것은 지속적인 체험단 활동을 위해서는 꼭 체험단 회사와의 관계입니다. 그 관계는 매울 출석을 하거나, 또는 주어진 미션을 꼼꼼히 작성해주는 것입니다.
서로 광고비를 받고 하는 부분들이 있으며, 일종의 계약이기 때문에 꼼꼼히 잘 작성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주가 생각하는 키워드와 블로거가 생각하는 키워드는 다릅니다. 광고주가 생각하는 키워드에 포커싱을 하여 포스팅을 해줘야 합니다.
즉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으로 글을 작성해줘야 한다는 말입니다.
5. 네이버 블로그 실제 수입
네이버 실제 수입은 6개월 ~ 1년 정도 하루 4~5 포스팅을 꾸준히 한다면 애드포스트 광고 비용만 최소 10만 원에서 50만 원 사이 수입이 들어옵니다.
단 한 가지 주제를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진도 DSLR로 잘 찍어 주셔야 됩니다. 애드포스트 광고비용 이외 별도의 체험단 비용과 체험단 상품이 무상으로 주어진답니다.
한가지 주제로 체험단을 하면서 글을 쓴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게 되면 오히려 협찬도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꾸준히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6. 마무리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글 쓰는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꾸준히 지속적으로 하루에 몇 개씩 일정량을 포스팅해 주면서, 반드시 같은 주제로 사진 잘 찍어서 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잘되는 블로그를 많이 보고 좋은 부분을 배워 오는 것도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한달에 얼마나 될까? (0) | 2022.11.23 |
---|---|
블로그 글자수 세기 두 가지 방법 안내 (0) | 2022.11.22 |
블로그 요일별 다르게 포스팅 해야 합니다. (0) | 2022.11.18 |
블로그를 하면서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들 (0) | 2022.11.18 |
URL 사이트 주소 만드는 방법 (0) | 2022.10.13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 현황 현재 잔액과 전환 가능 금액 정의 (0) | 2022.07.08 |
네이버 로직 변화 티스토리를 취하다 - 코는 네가 풀어라 제발 (0) | 2022.06.04 |
네이버 로직의 변화 (0) | 2022.05.20 |